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미공개 영상 올레마켓에서 만난다!
상태바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미공개 영상 올레마켓에서 만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3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지난 3월 1일 버라이어티 드라마다운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방송을 마지막으로 인기리에 종영한 KBS월화미니시리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의 미공개 영상과 스타카메라가 ‘드림하이 스페셜II’로 KT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과 올레TV를 통해 제공된다.


KT의 통합 콘텐츠 마켓인 올레마켓에서 3월 3일부터 서비스되는 “드림하이 스페셜II”는 ‘드림하이 With 수지’, ‘드림하이 With 수현’, ‘드림하이 With 택연’, ‘드림하이 With 은정’, ‘드림하이 With 우영’, ‘드림하이 With 아이유’라는 제목으로 <드림하이> 주요 출연진 6인방의 스타카메라가 각 20분 분량으로 제공된다. 또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실황(90분) 등 총 7편이 서비스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올레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는 극중 주요 배역을 맡은 6인방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가 총출동해 드라마 방영 내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OST와 극중 삽입곡들로 꾸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번 “드림하이 스페셜II” 콘텐츠 서비스는 미처 현장에서 만나보지 못해 아쉬워했던 팬들이 다시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시청방법은 올레마켓(온라인 및 모바일) 내 영상메뉴에서 ‘드림하이 스페셜II’(영상 스트리밍) 혹은 올레TV의 “오늘의 추천”> ‘드림하이 스페셜II’ 또는 TV다시보기 > ‘드림하이 스페셜II’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레마켓’은 30만개 이상의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한 KT의 통합 콘텐츠 마켓으로 애플리케이션, 음악, 영상, E-book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판매한다.


2011년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는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 사관학교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는 과정을 그린 버라이어티 드라마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