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호걸, 공군부대에서 살 떨리는 현역군인들에게 선택 된 인기 검증!
상태바
영웅호걸, 공군부대에서 살 떨리는 현역군인들에게 선택 된 인기 검증!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4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순위 1위부터 4위까지는 실제 전투기 탑승의 기회!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여자 연예인들의 인기검증을 목표로 한 영웅호걸이 가장 냉정한 인기 검증대에 올랐다. 여자 연예인들의 인기 척도를 알 수 있는 현역 군인들이 뽑는 냉정한 인기 순위가 공개 된 것.


지난 2월 공군 20전투 비행단을 찾은 영웅호걸 멤버들은 현역 군인들에게 즉석 인기투표를 받았다. 300명이 넘는 군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뒤에 줄을 서는 방식으로 인기검증이 이뤄진 것.


늘 냉정한 인기 평가를 받았던 영웅호걸이지만 현역 군인에게 즉석에서 받는 인기투표라 다소 긴장할 수밖에 없었다. 줄을 서는 동안 촉각을 곤두세우던 몇몇 멤버들은 뒤에서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는다며 걱정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마침내 결과발표가 이루어지고 자신의 뒤에 줄을 선 군인들을 보며 기뻐하는 멤버부터 실망하는 멤버까지 다양한 표정이 연출됐다. 특히 인기투표후 1위부터 4위는 직접 400억원에 달하는 실제 전투기를 타는 기회를 얻어 다른 멤버로부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밖에도 군대 위문 공연에 나선 영웅호걸 멤버들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를 선물해 군인들에게 뜨거운 함성을 받기도 했다. (사진=공군공감)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