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유, 운동할 때 가장 많이 하는 말로는 대~박!
상태바
대세 아이유, 운동할 때 가장 많이 하는 말로는 대~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2011년의 가장 핫 키워드인 아이유, 그녀의 키에 대한 비밀이 ‘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도(道)’에서 공개된다.


아이유의 키와 S라인이 만들어지는 핫 플레이스를 방문한 MC 길은 아이유의 담당 트레이너를 만나 일명 ‘대세 아이유의 키크는 운동법’에 관한 모든 것을 확인했다. 아이유는 이 운동법을 통해 최근 몇 개월 동안 1cm가 더 자랐다는 것.


담당 트레이너는 “이제 막 19살이 된 어린 나이의 아이유는 앞으로 운동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키가 더 커질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아이유의 키 크는 운동법을 모두 소개했다.


이에 아이유의 키 크는 운동법을 따라하던 MC 길은 땀을 뻘뻘 흘리며 매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유 담당 트레이너는 “아이유 또한 운동을 할 때마다 힘들어한다”며 “운동을 할 때 아이유는 힘들 때마다 ‘대~박’이라는 말을 즐겨 쓴다”고 깜짝 공개했다. 길은 운동을 하며 힘든 와중에도 아이유처럼 깜찍하게 ‘대~박’이라는 말을 표현함으로써 제작진들을 웃음 바다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장이 끝난 성인도 실제 키보다 2cm 더 커 보이게 하는 운동법 및 얼마 전 꽃 중년 1위를 차지한 차승원의 복근 몸매 관리법에 관한 내용도 밝힐 예정이다.


아이유의 키에 관한 모든 비밀을 공개하는 ‘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도(道)’는 8일(화) 밤 12시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재방송은 11일(금) 10시 30분. 홈페이지(www.trende.co.kr)에서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제공한다. (사진=트렌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