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쇼 녹화 현장서 TOP(탑) 옷매무새 고쳐주는 승리 사진 공개
상태바
빅뱅쇼 녹화 현장서 TOP(탑) 옷매무새 고쳐주는 승리 사진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2년 3개월 만에 네번째 미니앨범 ‘투나잇(Tonight)’ 등으로 컴백한 빅뱅 멤버들의, 앨범 전 곡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방송 첫 데뷔무대인 <더 빅뱅쇼(The BIGBANG SHOW)> 녹화 현장이 SBS인기가요매거진 3월호에 대 공개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랜시간 기다리며 <더 빅뱅쇼>에 함께한 팬들을 위해, “늦은 시간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승리)”, “우리 다들 좀 늙었죠?(탑)”, “오래 기다렸잖아요. (응원과 애정) 아끼지마요(지드래곤)” 등 빅뱅 멤버들은 때론 진심을 담은 애정으로, 때론 장난스럽게 팬들과 얘기를 나누며 녹화에 임했다는 후문.


또한, 언뜻 보기에는 예민하고 날카로워 보이는 지드래곤도 이 날 녹화 현장에서는 순간순간 웃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며 ‘귀요미 GD 3종 세트’를 완성했다. 승리의 성대모사를 듣고 빵 터져 환하게 웃는 모습, 준비됐다는 오케이 사인을 보내며 입을 야무지게 다문 귀여운 모습, 리허설 중 승리와 함께 꽃받침을 한 채 장난스런 표정을 선보인 애교있는 모습 등 팬서비스를 확실히 했다.


또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설렘에, 리허설조차도 본 무대처럼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탑이 나비넥타이가 떨어진 줄도 모르고 열심히 무대를 소화하자, 막내 승리가 자상하게 다시 달아주는 모습도 공개돼 멤버들간의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빅뱅 멤버들이 가면을 쓰고 나타나 더 즐거웠던 <2010 BIGSHOW 3D> 프리미어 시사회 현장 스케치, 어메이징한 콘서트 <2011 빅쇼> 현장, 김형준의 솔직담백 인터뷰, <박소현의 러브게임> 스튜디오 방문기, 제국의 아이들 첫번째 공식 팬미팅 비하인드 컷과 스토리 등이 SBS인기가요매거진 3월호에서 자세히 공개된다.


지난 2010년 1월 창간한 국내최초 음악방송프로그램 매거진 은 매월 초 SBS방송센터 및 SBS공개홀, 그리고 협찬처를 통해 무료배포되고 있다. (사진=SBS)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