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서포터즈, 촬영 현장 방문해 간식 증정!
상태바
SBS드라마 서포터즈, 촬영 현장 방문해 간식 증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점점 더 흥미를 더해가며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SBS<싸인>(극본 김은희 장항준, 연출 김형식 김영민,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의 막바지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서포터즈들이 나섰다.


지난 7일 저녁, SBS<싸인>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ign)에서 활동 중인 드라마 서포터즈들과 <싸인> 디씨갤러리 회원들이 연합으로, 촬영현장을 방문해 박신양·전광렬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간식을 전달했다.

추운 날씨에도, 마지막까지 더 좋은 드라마를 제작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싸인>팀에게 이들이 직접 비용을 마련하고 준비한 쿠키·음료 등 간식세트는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기 충분했다는 후문.

이번 행사를 진행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싸인>서포터즈들은 평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온라인 홍보를 돕고 있는데, 그 작품들이 무척 재미있고 기발해서 평소 제작진들도 서포터즈 작품을 눈여겨보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깊은 이들이 모여 진행했기에 이번 행사가 더욱 의미가 있었고, <싸인>팀도 이들에게 무척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고 귀띔했다.

<싸인> 서포터즈는 현재 14명이 각각의 코너를 마련해 활동 중이며, 드라마 리뷰·캐릭터 분석·만화·월페이퍼·패러디 등 그 종류도 다양해 네티즌들의 호응도가 무척이나 높다. <싸인> 서포터즈들의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작품들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ign)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종영을 앞 둔 <싸인>은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SBS)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