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큐브 신인 걸그룹 에이핑크, 채널 트렌디에서 최초 공개!
상태바
에이큐브 신인 걸그룹 에이핑크, 채널 트렌디에서 최초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9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핑크 7인, 드디어 베일을 벗다! 3월 11일(금) 밤 11시 30분 첫 방송!
에이핑크의 솔직 발랄한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핑크 뉴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에이큐브의 신인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소속사:에이큐브)가 채널 트렌디에서 최초 공개된다.


에이핑크의 리얼한 일상과 데뷔과정 등이 담긴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핑크 뉴스’가 채널 트렌디에서 3월 11일(금) 밤 11시 30분 첫 방송되는 것.

‘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이다.


오늘의 뉴스 내용에 대해 중점적인 소식을 요약한 <오늘의 주요 뉴스>,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들을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 고발>,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매회 에이핑크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 선배들이 일일 앵커로 참여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3월 11일(금) 밤 11시 30분 첫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엠블렉의 승호, 지오가 뉴스 앵커로 변신해 어색하지만 재미있는 진행을 선보인다. 베일에 쌓여있던 에이핑크 멤버들의 실제 모습 최초 독점 공개 및 에이핑크의 충격적인 식사량과 운동량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 또한 비스트의 그녀로 유명세를 탄 손나은에 대해 집중 탐구한다.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재방송은 일요일 밤 10시. 홈페이지(www.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트렌디)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