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폭로, god 멤버들이 문희준 다 싫어했다!
상태바
김태우 폭로, god 멤버들이 문희준 다 싫어했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태우가 문희준과의 황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태우는 H.O.T시절 문희준이 인사를 안 받아 주는 선배로 유명해 god 멤버들 모두가 문희준을 싫어했다고 폭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태우는 문희준이 인사를 너무 안 받아줘서 한 번은 god 멤버들끼리 문희준을 두고 내기까지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문희준한테 인사를 받아내는 사람에게 돈을 주기로 한 것. 김태우는 내기 후 가요프로그램에서 문희준을 마주치게 되자 god 멤버였던 윤계상이 문희준에게 다가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했지만 문희준은 윤계상의 인사를 무시한 채 그냥 지나갔다고 폭로했다.

당시 문희준은 앞머리가 길어 눈을 가리는 헤어스타일 이었는데 혹시나 앞머리 때문에 자신을 보지 못했나 싶어 윤계상은 문희준 바로 앞에 서서 다시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를 했다고. 김태우는 그제 서야 문희준이 놀란 듯이 "아. 네.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받아줬다고 폭로했다.

김태우의 이러한 폭로에 몹시 당황한 문희준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또한 문희준은 윤계상과의 또 다른 악연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바로 군대시절, 윤계상이 문희준의 선임이었던 것. 가요계에서는 윤계상의 선배였지만 군대에서는 윤계상의 후임이 된 문희준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


2011년 3월 10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