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핫!한 아이돌 틴탑(Teen Top)이 영화 시사회에 떴다!
상태바
[NAC포토] 핫!한 아이돌 틴탑(Teen Top)이 영화 시사회에 떴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12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할리우드 판타지 기대작 <비스틀리>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신곡 ‘Supa Luv A-Rex Remix’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비스틀리>의 한국 홍보대사를 맡은 ‘틴탑’이 <비스틀리> 특별 시사회에 참석하여 적극적인 응원 공세를 펼쳤다.


10일 저녁 8시 30분, 동대문 메가박스 M관에서 열린 이번 특별 시사회는 틴탑의 팬클럽과 포털 사이트 네이트에서 응모한 ‘비.스.틀.리.틴.탑.’ 6행시 응원 멘트 이벤트의 당첨자들을 초대하여 틴탑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자리였다. 뮤직비디오의 상영으로 시작된 <비스틀리> 특별 시사회 이벤트에서 틴탑은 할리우드 대작 영화의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이라며 첫 소감을 밝혔다.


6행시 이벤트에서는 ‘비.스.틀.리.틴.탑.’으로 센스 있는 응원 멘트를 올린 응모자 중 가장 주옥 같은 멘트를 남긴 사람을 선정하여 틴탑 멤버들이 <비스틀리> 원작 소설과 친필사인이 담긴 틴탑 포스터를 직접 증정하며 시사회장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팬들과 함께 직접 <비스틀리>를 관람한 틴탑은 “팬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게 되어 마치 데이트를 하는 느낌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핫 라이징 아이돌 틴탑과 일반 관객들의 연이은 호평을 이끌어낸 <비스틀리> 3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