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화려한 카메오들과 함께하는 리얼 시트콤 방송
상태바
SBS, 화려한 카메오들과 함께하는 리얼 시트콤 방송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16 0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특별기획 리얼 시트콤 <웰컴 투 더 SHOW>에서는 방송 소재가 음악쇼인만큼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들이 준비되어있다.


인기가요 생방송 당일 아침부터 생방송까지의 리허설 장면들과 인기가요 방송화면은 어떻게 촬영되는지, 가수들은 어떻게 방송을 준비하는지, 화려한 인기가요 방송 무대, 그리고 가수들의 대기실 구석 구석까지!


<웰컴 투 더 SHOW>에서는 MC 닉쿤, 설리, 슬옹과 아이유 외에도 동방신기, 비스트, 엠블랙, 이정, 크리스탈, G.NA, 쥬얼리,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달샤벳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실명으로 총출동, 인기가요 무대 뒤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특별기획 리얼 시트콤 <웰컴 투 더 SHOW>는 생방송이라는 긴장감을 중심으로, 기존의 방송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들과는 차별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무대 뒤, 대기실 등 시청자들이 볼 수 없는 곳들에선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을까? MC들은 어떻게 생방송을 준비하고 진행할까?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생방송 무대 뒤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뒷이야기를 담은 <웰컴 투 더 SHOW>는 오는 16일 수요일 밤, 11시 15분부터 80분간 방송된다. (사진=SBS)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