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MC 김제동 후임에 이수근 발탁
상태바
MBC MC 김제동 후임에 이수근 발탁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16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물물교환을 통해 매주 따뜻한 감동과 신선한 기적을 선사했던 <7일간의 기적>이 MC 교체 등 대대적인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맞는다.


<7일간의 기적> 새 MC는 1박2일 등 최고의 프로그램에서 진가를 한껏 보여주고 있는 이수근이다. 이수근은 그동안 7일간의 기적을 통해 수많은 물물교환의 기적을 이루어내며 시청자의 마음을 행복하게 했던 김제동의 역할을 이어가게 된다.


이수근은 최근 PD들이 직접 뽑은 ‘한국 PD대상’ 코미디 부문상을 받았을 만큼, 대중들뿐만 아니라 PD들로부터도 진행능력과 성실성, 예능감각을 인정받은 방송계 최고의 블루칩이다.


<7일간의 기적> 제작진은 “이수근이 대중을 상대로 한 탁월한 진행능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방송 안팍에서 보여준 따뜻한 마음씨와 물씬한 인간미가 프로그램의 지향과 정신에 잘 부합해 새로운 MC로 결정했다”며, “이수근의 대중 친화력과 따뜻한 웃음, 적극적인 참여의지가 프로그램을 키우고 발전시키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수근의 이번 <7일간의 기적> MC 발탁으로 MBC 최초이자 시사교양 프로그램 최초로 MBC 프로그램 진행을 맡게 된다.


이수근의 첫 방송 예정일은 4월 중순쯤이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