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슈퍼스타 K2의 4人이 한자리에서 멋진 스마트 콘서트!
상태바
[NAC포토] 슈퍼스타 K2의 4人이 한자리에서 멋진 스마트 콘서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0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지난 19일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하우 투 리브 스마트 (How to live SMART)' 콘서트는 갤럭시 패밀리(갤럭시S/K/U, 갤럭시S 호핀, 갤럭시 에이스, 갤럭시탭) 구매 고객 중 온라인 이벤트에 당첨된 2천여명이 함께 했다.


'탭택시', '갤럭시S 호핀' TV CF 등 갤럭시 패밀리 영상 컨텐츠로 시작된 콘서트에서 슈퍼스타K2 Top4는 일명 '슈스케 탭송'인 '라이프 이즈 탭(Life is Tab)'과 자신들의 인기곡을 열창했고, 허각은 쌍둥이 형인 허공과 함께 듀엣곡을 선보이기도 했다. DJ DOC와 씨스타 역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출연 가수들은 갤럭시 패밀리로 스마트하게 사는 비법도 공개했다. 슈퍼스타K2의 네 멤버는 각각 '스마트하게 옷 입는 방법(강승윤)·예뻐지는 방법(장재인)·효도하는 방법(존박)·연애하는 방법(허각)'을 공개했으며, 씨스타의 '스마트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 DJ DOC의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도 콘서트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6일 케이블TV 엠넷(Mnet)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엠넷 홈페이지 내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취지를 보다 재미있게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이 주는 혜택과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결합된 다양한 크로스오버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정말 스마트하게 사는 방법'에 대해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