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새내기 대학생 포미닛 현아, 퓨어한 매력 뽐낸 화보 화제!
상태바
[NAC포토] 새내기 대학생 포미닛 현아, 퓨어한 매력 뽐낸 화보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nacpress.com ] 새내기 대학생 포미닛 현아, 퓨어한 매력 뽐낸 화보 화제다. 새 앨범 발매를 앞둔 포미닛이 <엘르걸> 4월호에서 봄날의 소녀들로 변신했다.

그간 일본 및 동남 아시아 국가들을 오가며 해외 활동에 주력해온 ‘포미닛’! 오랜만의 국내 활동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포미닛’이지만, 이번 화보에서는 베이지 톤 컬러의 의상을 입고 순수한 여성미를 뽐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강한 이미지’ 뒤에 숨겨져 있던 다섯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자신들의 음악에 환호하는 해외팬들의 모습이 신기했고 감동도 받았다는 그녀들. 전지윤은 “해외 활동을 통해 다양한 무대 경험과 시간 관리 노하우 등 많은 것을 얻었다”고 말했다. 곧 선보일 새로운 음반과 컴백 무대 준비로 분주한 멤버들은 또 다른 ‘포미닛 신드롬’을 일으키고 싶다는 기대와 각오를 드러냈다.


막내 권소현은 “100% 보여주지 못했던 다섯 멤버의 멋진 모습을 한국 팬들에게 제대로 각인시키고 싶다”고 말했으며, 리더인 남지현은 “시간이 지난 후 다섯 명 모두 ‘아티스트’라 불려도 부끄럽지 않게 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포미닛의 숨겨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걸>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엘르걸)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