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걸그룹 에이핑크, 데뷔 준비 과정을 TV로 낱낱이 공개하다!
상태바
7인조 걸그룹 에이핑크, 데뷔 준비 과정을 TV로 낱낱이 공개하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7인조 걸그룹인 에이핑크(A PINK)의 치열한 데뷔 준비 과정이 낱낱이 공개된다.


에이핑크의 리얼한 일상과 데뷔과정 등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핑크 뉴스(A PINK NEWS)’에서 데뷔 전 맹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연습 현장을 밀착 취재한 것.


새벽까지 이어지는 치열한 연습현장을 통해 에이핑크 멤버들의 열정과 도전을 엿볼 수 있다. 에이핑크는 4월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에이핑크의 막내라인 오하영과 김남주의 학교생활을 공개, 독특한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가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3월 25일(금) 밤 11시 30분 채널 트렌디에서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솔로 여자가수로 인기몰이중인 지나(G.NA)와 마리오가 앵커로 변신해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와 엠블렉 등 가요계 선배가 직접 앵커로 등장,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고 있는 ‘에이핑크 뉴스’는 매회 에이핑크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 선배들이 일일 앵커로 참여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 다분한 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는 비스트의 ‘뷰티풀’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가 됐던 손나은, ‘쇼크’ 일본판 뮤직비디오에서 ‘쇼크걸’로 주목 받은 박초롱을 비롯해 김남주, 오하영, 윤보미, 홍유경, 정은지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이다.


‘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이다. 오늘의 뉴스 내용에 대해 중점적인 소식을 요약한 <오늘의 주요 뉴스>,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들을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 고발>,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평균 연령 17세의 걸그룹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3월 25일(금)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재방송은 3월 27일(일) 밤 10시.

또한 홈페이지(http://apink.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핑크 뉴스’ 방송 기념으로 시청소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쥬시꾸띄르의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