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밝혀지는 무한도전 멤버들 중 외모 종결자는 과연 누구?
상태바
드디어 밝혀지는 무한도전 멤버들 중 외모 종결자는 과연 누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드디어 밝혀지는 무한도전 '외모 종결자'! < 美男이시네요 > 마지막 이야기! <무한도전> 공식 '최고 미남'의 주인공이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 '국내 현장 투표' 상위권에 이은 나머지 순위들은 물론, 3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 동안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온라인 투표'에서는 '35만 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하며, 사소한 언쟁에서 시작한 '미남선거'를 '대국민 투표'로 까지 발전시키기도 했다.


또한 객관적인 외모 평가를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 100인'도 '외모 대결' 투표에 참여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의학적이고 직설적인 외모평가와 그 제안에 따라 이뤄진 '가상성형'을 통해, '미남'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의 결과가 기대되는 전 세계 12개국 15개 도시의 '해외 외국인 투표'의 결과도 공개된다. 특히 아프리카 케냐의 마사이족을 비롯해 유럽,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아시아를 넘나드는 외국인들의 생생한 인터뷰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년간 '미남' 타이틀을 독식할 수 있는 <무한도전> '최고 미남자'는 누구일지, '최고 추남'의 불명예는 누구에게로 돌아갈 것인지는 번외 대결, '박명수' VS '김태호 PD'의 투표결과와 함께 이번 주 3월 26일(토) 오후 6시 25분에 공개 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