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토니, 열혈팬 레이디제인 앞에서 굴욕!
상태바
HOT 토니, 열혈팬 레이디제인 앞에서 굴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3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10대들의 우상이었던 H.O.T.의 멤버 토니가 팬이었던 레이디제인 앞에서 처참히 망가졌던 충격적인 사건이 밝혀졌다.


31일 밤 밀리언셀러 아이돌 특집으로 진행되는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MC 류시원 이경실 이홍렬)에 최고의 인기아이돌 대표로 출연한 H.O.T의 문희준, 토니안 과 god의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는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레이디제인과 티아라 효민과 함께 과거 그들의 인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H.O.T.를 보며 연예인의 꿈을 키웠던 레이디제인은 얼마 전 우연한 기회로 우상이었던 토니를 만나게 되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였다. 데뷔 이후에도 레이디제인의 우상으로 항상 만나고 싶었던 토니를 남자친구인 싸이먼디의 집들이에서 만나게 된 그녀는 반가움을 감출 수 없었지만 금방 실망을 하게 되었다고.


토니안이 노쇠해진 체력 때문인지 금방 술에 취해버렸던 것. 토니는 라면이 먹고 싶다는 등 술주정을 부리기 시작하였고 레이디제인이 직접 라면을 끓여 가져다주었지만 토니는 '맛있다'라고 얘기하며 라면을 차마 입에 넣지 못하고 다 흘리는 등 추접한 모습을 보여 그녀는 큰 충격을 받게 되었다는 비화를 털어놓았다.


이 외에도 레이디제인은 H.O.T.팬 시절 모아두었던 물품들이 가득한 박스와 함께 놀라운 입담으로 MC들을 비롯한 모든 출연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특별한 에피소드들로 가득한 이번 녹화는 31일 목요일 밤 11시 5분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