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피플, 대학생에게 무료 프린팅을 후원!
상태바
다음 마이피플, 대학생에게 무료 프린팅을 후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31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nacpress.com ]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대학생 벤처기업인 애드투페이퍼와 함께 인스턴트 메시지 서비스 ‘마이피플’을 통해 대학생 5천 명에게 무료 프린팅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교 등록금 인상 등으로 부담을 느끼는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학업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후원 출력 이벤트 페이지(http://add2paper.com/campaign201103)에서 애드투페이퍼 회원가입 후 다음 마이피플을 통해 애드투페이퍼 운영자의 마이피플 계정으로 승인 신청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애드투페이퍼에 회원가입 하면 주당 20장을 무료로 출력을 할 수 있고, 다음 마이피플에 승인 신청까지 하면 주당 총 30장까지 무료 프린팅이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1년에 1,560장을 무료로 프린트할 수 있다.

애드투페이퍼는 대학교 학생들에게 무료로 프린팅을 하게하는 대신 광고주의 여백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이다. 애드투페이퍼는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복사실의 무료 출력존에서 이용 가능하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서비스전략팀장은 “끝도 없이 오르는 대학 등록금이 큰 부담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무료 출력 이벤트로 프린트 사용이 많은 대학생들의 출력 비용을 지원하고자 함”이라며 “또한 첫번째 사업을 시작하는 대학생 벤처기업 애드투페이퍼의 첫번째 파트너로서 대학생 벤처를 응원하고자 함”이라고 밝혔다.

다음 ‘마이피플’은 지난해 6월 출시되었으며,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PC웹, 모바일웹 등 다양한 환경에서 무료문자는 물론 무료통화, 그룹대화, 음성쪽지, 장소공유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가입자수가 3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