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태블릿PC 랩핑버스 시티투어 진행
상태바
엔스퍼트, 태블릿PC 랩핑버스 시티투어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nacpress.com ] 엔스퍼트(대표이사 이창석, www.enspert.com)는 지난 3월 18일부터 자사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아이덴티티넷(www.identitynet.co.kr) ’을 통해 아이덴티티크론 예약판매를 접수한 것에 이어 3월 31일 제품 출하와 함께 서울 번화가를 중심으로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를 운영, 본격적인 고객밀착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는 개성을 잃고 획일화 되가는 시대에 나만의 정체성을 찾기를 바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외관은 아이덴티티크론이 지향하는 첨단 미래를 나타내는 이미지로 포장하여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덴티티크론 체험차량에서는 아이덴티티크론을 직접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제공되어 방송과 통신 미디어에 최적화된 태블릿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덴티티크론 출시 기념으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여 출시 시기에 맞춰 주요 도심 고객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아이덴티티크론은 미디어 컨버전스 플랫폼을 바탕으로 듀얼 DMB 기능을 실현하여 업계 최초로 실시간 방송(DMB)과 스트리밍, IP-TV, VOD 등을 한 화면에서 다 채널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N-Screen기능과 P2P기반의 퍼스널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기본으로 구글 마켓을 정식으로 탑재하여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엔스퍼트 관계자는 “4월 아이덴티티크론의 본격 판매와 함께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랩핑 버스와 체험 차량을 운영하게 됐다”며 “국내출시에 이어 IDAG, 모빌리티, 벤추리등 해외바이어에 대한 공급도 시작되어 해외시장에 대한 공급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와 체험차량은 강남일대와 신촌, 홍대 등 사람들이 붐비는 서울 번화가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