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야무지게 인생을 바꾼 두 번째 이야기
상태바
무한도전, 야무지게 인생을 바꾼 두 번째 이야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0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선수 정준하와 예능인 이숭용의 <무한도전 -타인의 삶> 두 번째 이야기!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야구선수가 꿈이었던 '정준하'와 연예인이 꿈이었던 '야구선수 이숭용'이 하루를 바꿔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 타인의 삶 > 두 번째 이야기가 이번 주에 방송된다.


이번 주, '야구선수 정준하'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넥센 히어로즈'의 유니폼을 입고, 제주 오라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연습경기에 참여한다. '정준하'는 숙소생활은 물론, 훈련, 경기 등 선수단과 하루 일과를 똑같이 소화하며 '야구선수 정준하'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동료 선수들과 함께 스트레칭을 하며 경기 출전을 향한 비장한 각오를 다지는 '정준하'에게, 꿈의 마운드에 오르는 기회가 주어질 지는 미지수.

한편 '정준하'로 야무지게 변신한 일일 정준하 '이숭용 선수'는 무한도전 일일 체험코스로 준비된 코너에서 야구 유니폼이 아닌, 교복을 입고 본격 예능체험에 나선다. 특히, '이숭용 선수'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김장특집' 코너에서는 그의 인생 최초로 '여장'에 도전, 카리스마 속에 숨겨진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보였다. 그리고 '이숭용 선수'의 올해 '2000 경기 출전'을 염원하며 담근 '87 포기'의 김치를 '넥센 히어로즈'의 동료 선수들에게 전달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서로를 꿈꾸던 두 남자의 멋진 하루! 꿈이 이루어지는 <무한도전 - 타인의 삶> 특집은 4월 2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