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20대 여성들만의 레이스 개최
상태바
나이키, 20대 여성들만의 레이스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04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2월 상파울로를 시작으로 6월 서울을 포함 11월 리오데자네이루까지
전 세계 13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nacpress.com ] 캠퍼스 커플, 배낭여행, 첫 키스, 태어나서 처음 하고 싶은 것들로 심장이 두근대는 스무 살, 그녀들의 생애 첫 레이스를 위한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서울 7K (NIKE WOMEN’S RACE SEOUL 7K)’ 대회가 오는 6월 4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는 올해 2월 상파울로를 시작으로 6월 4일 서울 대회를 포함해, 부에노스아이레스, 멕시코 시티 그리고 11월 리오데자네이루를 끝으로 일년 동안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글로벌 러닝 축제이다.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서울 대회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스무 살, 이십 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펼쳐진다는 것.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여성 레이스 대회 중 ‘가장 젊은 대회’를 표방하고 있는 이번 대회는 ‘꿈 많고, 하고 싶은 것 많은 대한민국 스무 살’ 그녀 자신들이 소망하는 모든 것을 분출하며 달릴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장거리 러닝에 익숙하지 않은 20대 여성들을 위해 레이스 코스 또한 7킬로미터 라는, 다른 대회에서는 한 번도 만날 수 없었던 ‘거리’로 책정되었을 뿐 아니라, 레이스 이후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쿨링 다운존’ 설치 등 ‘그녀들’ 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을 담은 레이스를 마친 그녀들이, 생애 첫 레이스 완주를 기념할 수 있도록 ‘나이키’와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콜래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완주목걸이’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거기에, 7K 레이스를 마친 ‘그녀들’을 위해 준비한 감각적 영상과 음악으로 어우러진 ‘애프터 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서울 7K 대회의 참가신청은 4월 15일부터 nikewomensrace.co.kr 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0명 접수 마감으로 진행된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러닝 블로그 (nikerunning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IKE WOMEN’S RACE SEOUL 7K 대회소개 )
일 시: 2011. 06. 04 (토) 오후 6시
장 소: 서울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광장’
내 용: 7K 레이스 & 애프터 파티
참가자: 생애 첫 레이스에 도전하는 20대 여성 3,000명 (선착순 마감)
접 수: 4월 15일부터 온라인 선착순 마감 (nikewomensrace.co.kr)
참가비: 30,000 원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