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 전설의 1세대 아이돌들이 총 출동!
상태바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 전설의 1세대 아이돌들이 총 출동!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현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아이돌들이 출연중인 <백점만점>에는, 이 날 가요계로 컴백한 원조 1세대 아이돌들까지 함께했는데 그 주인공들은 바로, 미스터 타이푼 & 길미와 함께 10여 년 만에 ‘클로버’라는 그룹을 결성한 젝스키스 은지원, 복고댄스의 1인자 NRG 천명훈, 감미로운 R&B의 황태자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그리고 <백점만점>의 MC이자 원조 10대들의 우상 H.O.T의 토니다.

<백점만점>에 모인 원조 아이돌들은, 가요프로그램에서 본격적인 컴백무대를 가지기 전 ‘서바이벌<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서바이벌<나는 컴백가수다>’를 통해 첫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이는 이들은 시작 전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이내 언제 그랬냐는 듯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 했다. 특히 브라이언은 감미로운 신곡무대 뿐만 아니라 오랜만의 예능프로그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개인기 및 상황극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죽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 연예계 원조 ‘깝’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려 가요계로 컴백한 원조 아이돌들의 화려한 신고식은 오는 4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영하는 <백점만점>에서 공개된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