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큐리, 드라마 대본연습 사진 화제
상태바
티아라 은정-큐리, 드라마 대본연습 사진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티아라의 은정과 큐리는 KBS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에 진 아이 역과 여진공주 역을 각각 맡아 대본연습을 하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극 중 진 아이 역을 맡은 은정은 진씨가의 양대 수장인 대장군 진고도의 딸이다. 근초고왕의 어머니인 소숙당을 연상시키는 외모와 고운 성품으로 훗날 구수와 혼인을 하면서 백제의 제1왕후로 등극한다. 여진공주 역을 맡은 큐리는 말괄량이 캐릭터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기와 혼인을 한다. 훗날 사기의 망명사건으로 왈가닥에 고집스런 성격을 버리고 남편을 돕는 아내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티아라'의 팬들과 근초고왕을 아끼는 시청자들은 "연기자로 변신하는 은정과 큐리의 모습이 궁금하다.", "은정과 큐리의 투입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줄 것 같다.", "은정은 단아함으로 큐리는 활발함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반응이다.

은정과 큐리는 첫 대본 연습을 마친 후 "서로 부족한 점은 도와가며 멋진 연기를 선보이겠다. 열심히 노력해 시청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KBS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은 백제 최전성기를 이룬 13대 근초고왕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대하극으로 소설가 이문열씨의 '대륙의 한'을 각색했다. 배우 감우성, 김지수, 이종원, 이지훈, 안재모, 이세은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티아라의 은정과 큐리의 첫 출연 모습은 2011년 4월 19일 방송 분부터 확인할 수 있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