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신예 걸그룹 데뷔 앨범 콘셉트 TV 최초 공개!
상태바
트렌디, 신예 걸그룹 데뷔 앨범 콘셉트 TV 최초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데뷔를 앞두고 있는 7인조 신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데뷔 앨범 콘셉트가 TV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청순한 외모와 순수한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데뷔 과정을 선보인다. 특히 15일(금) 방송에서는 에이핑크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 무대의상 메이킹 등 에이핑크의 데뷔 콘셉트에 대해 낱낱이 살펴볼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무대의상 메이킹은 소녀시대, 지나(G.NA) 등 여성 가수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이은아 실장이 참여한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순수하고 상큼한 소녀 감성으로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내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에이핑크 뉴스’에서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 및 데뷔 초 읽기에 들어간 에이핑크가 공포의 선생님과 함께하는 비밀과외 현장도 살펴볼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를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고발> 코너에서는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하는 오하영, 정은지를 주축으로 펼쳐지는 냉혹한 승부의 세계가 펼쳐진다.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코너에서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부산 소녀 정은지에 대한 모든 것이 공개된다. 슈퍼스타K의 강승윤과도 친한 친구로 알려진 정은지는 뛰어난 노래 실력 뒤 깜찍한 사투리 반전의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그녀가 인터뷰 내내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공개한다.

최근 ‘거울아’로 사랑을 받고 있는 포미닛의 막내 소현과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매력적인 2AM의 정진운이 일일 앵커로 변신, 환상 호흡으로 ‘에이핑크 뉴스’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4월 15일(금)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재방송은 4월 17일(일) 밤 10시.‘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이다.

홈페이지(http://apink.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핑크 뉴스’ 방송 기념으로 시청소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쥬시꾸띄르의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