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아나운서의 폭로, 전현무 아나운서가 열애설 더 부추겼다!
상태바
박은영 아나운서의 폭로, 전현무 아나운서가 열애설 더 부추겼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4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박은영이 전현무와의 스캔들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했다.

박은영은 스캔들 기사가 났을 때 자신은 아무것도 모른 채 아침 방송을 끝내고 분장실에 갔는데 이정민 아나운서가 "너 아니라며?"라고 갑자기 화를 내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박은영은 자신이 검색어 순위 1위라는 이정민 아나운서의 말에 얼른 기사를 검색해보니깐 전현무와 열애설이 나 너무 황당했다고 전했다.

화가 난 박은영은 바로 전현무에게 전화를 했지만 전현무가 천하태평 자고 있어 더 어이가 없었다고. 또한 박은영은 전현무가 자신이 알아서하겠다며 자신만 믿으라고 했지만 열애가 사실이 아니라는 말 한마디 없이 애매모호하게 해명기사를 내 오히려 열애설을 더 부추겼다고 폭로했다.

이에 전현무는 그래야 검색어 순위가 올라간다고 밝혀 목욕탕을 폭소를 물들였다. 전현무는 열애설이 났을 때 컴퓨터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만 확인하면서 자신이 왜 박은영보다 순위가 낮은지 생각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함께 출연한 동료 아나운서들은 두 사람이 평소에도 수상했다며 그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 거침없이 폭로를 했는데 과연 전현무와 박은영의 열애설의 진상은? 2011년 4월 14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