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자들이 만드는 자동차 전문 소셜커머스 오픈
상태바
자동차 기자들이 만드는 자동차 전문 소셜커머스 오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9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nacpress.com ] 인터넷 자동차 미디어인 “탑라이더(www.top-rider.com)는 자동차 분야의 전문 소셜커머스 “탑픽(www.top-pick.co.kr)”를 오픈했다. “탑픽”은 자동차 기자들이 만드는 전문 소셜커머스로 ‘No.1 자동차 전문 소셜쇼핑’을 모토로 하고 있다.


자동차 전문 소셜커머스 “탑픽(Top-Pick)”은 탑라이더의 자동차 전문기자들(Top)이 제품을 직접 써본 후, 사용자들에게 필요하다고 평가되는 제품만을 선택(Pick)한다는 의미로 좋은 자동차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인터넷 최저가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탑픽”의 첫번째 상품은 GS칼텍스의 5,000원 모바일주유상품권으로 20% 할인된 4,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1인당 2매까지 구매가능하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주유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강남역에 위치한 유럽풍 PUB ‘뮈렌’(www.murrenpub.com)에서 사용가능한 20,000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자동차 전문 소셜커머스 “탑픽(www.top-pick.co.kr)”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민하 팀장은 “탑픽에서는 자동차 용품 및 서비스는 물론, 자동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 레저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다음 제품은 아이가 있는 운전자를 위한 베이비카시트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