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2PM 준호, 색다른 매력의 단독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2PM 준호, 색다른 매력의 단독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2PM의 멤버 준호가 <엘르걸> 5월호에서 단독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자신이 지닌 또 다른 색을 보여주는 화보 촬영을 즐긴다는 ‘준호’. 이번 <엘르걸> 5월호에서는 와일드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보여줬다.


‘준호’는 더 좋은 결과물을 위해 시안 미팅에 참여하고, 본 촬영에서도 매 컷마다 포토그래퍼와 의견을 주고받으며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 결과, 스태프들 모두 분위기 있는 화보에 만족을 표했다고.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2PM으로서의 ‘준호’가 아닌 스물 두 살 ‘준호’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요즘 세상 돌아가는 모습을 관심 있게 보고 있다는 ‘준호’는 “뉴스랑 책을 많이 본다. 책을 읽다 보니 몰랐던 것을 조금씩 알게 되는 즐거움이 있다. 그런 것들을 많이 접하니까 혼자 멍하니 있던 시간들이 생각하는 시간이 됐다. 작사할 때 도움도 되고, 문뜩 떠오르는 아이디어들도 있다”고 답했다.


노력파, 승부근성 등 2PM ‘준호’에 대한 이미지에 대해서는 “그건 지금까지 보여준 나의 단면일 뿐이다. 이것저것 관심 많고, 뭐든지 해보고 싶고, 자신감도 있다. 내가 가진 색깔이 많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 이건 아직 먼 얘기지만, 열심히 해서 더 능력이 생겨서 더 많이 베풀 수 있으면 좋겠다”고 대답했다.


열정적인 청춘, 2PM ‘준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걸>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엘르걸> 기사는 ‘엘르’의 홈페이지(www.elle.co.kr)와 ‘엘르 엣진’ (www.atzine.com)의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르걸)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