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김희선, 강렬한 컬러의 원피스로 더욱 시원한 여름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김희선, 강렬한 컬러의 원피스로 더욱 시원한 여름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 김희선이 캐주얼 브랜드인 볼(VOLL)의 여름 화보를 통해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원피스로 완성하는 여름 패션을 제안했다.


김희선은 그 자체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에 톤온톤 컬러의 액세서리, 그리고 심플한 아우터를 코디하여 청량감이 느껴지는 코디를 완성했다.


올 SS시즌의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색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는 이국적인 목걸이와 팔찌와 흰색의 가디건을 코디하였다.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의 원피스에는 톤온톤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미니멀한 재킷으로 마무리한 세련된 믹스매치를 제안했다.


김희선은 화려한 원피스가 부담되는 사람들을 위해 패턴프린트의 의상을 포인트로 이용하는 코디도 선보였는데, 패턴 스커트에는 깔끔한 흰색 블라우스를 코디하고 반대로 패턴 블라우스에는 단색의 팬츠를 코디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패턴 룩을 선보였다.


볼 마케팅팀의 오진희 과장은 “화려한 패턴 의상의 코디를 부담스러워 여성들이 많은데, 상?하의 한 가지 아이템만을 선택하거나 전체적인 분위기를 단정하게 만들어주는 아우터와 톤온톤의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드에 맞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볼은 오는 4월 21일까지 티셔츠와 니트를 최대 65%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브랜드 데이를 실시한다. 볼의 브랜드 데이는 매주 셋째 주 일정 기간 동안 그 달에 꼭 입어야 할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스타일리쉬한 봄나들이 룩을 완성해 주는 티셔츠와 니트가 선정되었다. (사진=VOLL 볼)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