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개최
상태바
빈폴,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1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제일모직(대표 황백)의 빈폴은 2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슈퍼 스타일 캠페인의 하나로 ‘빈폴, 스무 살의 꿈을 스타일링 하다’ 란 슬로건아래 4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빈폴 슈퍼 스타일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 오디션은 YG엔터테인먼트가 디자인한 이동형 스토어인 ‘빈폴 게릴라 스토어’가 젊은 소비자가 많은 스트리트, 대학 캠퍼스, 슈퍼스타K3 예선전 장 등을 찾아가 스타일 체인지 오디션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리밍 등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의상 스타일링과 헤어 메이컵 서비스를 받은 후 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빈폴 슈퍼 스타일 오디션은 23일, 24일 양일간 부산을 시작으로 제주,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원주, 서울 등 8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결선 오디션은 7월 3일 서울에서 펼쳐진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빈폴 300만원 시착권 및 슈퍼스타K3 우승자와 함께 빈폴 화보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2등(1명)에게는 50만원 시착권, 3등(1명)에게는 30만원 시착권 등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 오디션은 100% 일반인 투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으로, 빈폴홈페이지(www.beanpole.com)나 빈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4월 25일부터 6월 19일까지 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자 중 총 500여명에게 빈폴 100만원 시착권, GD(지드레곤)가 착용한 광고 제품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빈폴 컴퍼니의 고유현 상무는 “새로운 걸 찾아 도전하고 언제나 꿈을 찾아 나서는 젊은 세대의 로망을 스타일 오디션을 통해 펼쳐보고, 누구나 슈퍼스타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며 “스무살의 꿈과 열정을 향한 빈폴의 응원을 담아 이 오디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