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한국 야구 대표팀 선전 기원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슬러거, 한국 야구 대표팀 선전 기원 프로모션 전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0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러거, 한국 야구 대표팀 선전 기원 프로모션 전개


- 보광훼미리마트, 카파(Kappa)와 각각 공동 이벤트 펼쳐
- 대표팀 라인업 선발, 경기 결과에 따라 푸짐한 경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가 개발한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도쿄에서 열리는 국제 야구대회에 참가하는 한국 야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대회가 열리는 5일부터 23일까지 편의점 업계 1위 ‘보광훼미리마트’와 ‘태극기를 휘날려라!’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대표팀이 대회에서 우승할 시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을, 준우승과 4강 진출 시에도 드래프트권과 게임머니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게임 내 도쿄 경기장에서 플레이 해 홈런을 치면 게임머니 1만캣을 지급하고, 대표팀의 당일 경기 결과에 따라 깜짝 이벤트를 펼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일 5이닝 경기를 3회 진행할 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대표팀의 선물’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훼미리마트’에서 판매하는 ‘대표팀 응원셋트’를 구입해 쿠폰을 슬러거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등록된 유저는 추첨을 통해 슬러거 달력과 뉴에라 모자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4일부터 23일까지 스포츠 의류 브랜드 ‘카파(Kappa)’와 함께하는 라인업을 맞춰라’ 이벤트도 시작한다.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 30분전까지 대표팀의 당일 라인업을 맞추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라인업을 10명 모두 맞추면 게임머니 10만캣을, 8~9명은 3만캣, 5~7명은 1만캣을 제공하고, 매일 경기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카파(Kappa)’의류와 20명에게 ‘슬러거 달력’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09년 국가대표유니폼’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대표팀이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게임머니 10만캣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