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데뷔! 무공해 아이돌 의 리얼한 모습 공개
상태바
전격 데뷔! 무공해 아이돌 의 리얼한 모습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무공해 아이돌’이라는 애칭에 걸맞은 깨끗하고 순수한 보컬이 돋보이는 에이핑크의 타이틀곡 <몰라요>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에이핑크 뉴스’에서 대공개된다.


21일(목) 전격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에이핑크는 ‘에이핑크 뉴스’를 통해 데뷔 준비 과정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음료수 CF 촬영 현장 등을 공개하며 순수, 상큼, 솔직 발랄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2일(금) 밤 11시 30분 트렌디 채널에서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제주공항에서 포착된 에이핑크의 공항 패션을 집중 조명, 베스트 드레서와 워스트 드레서를 선정한다. 또한 데뷔 준비 전 파파라치를 미리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던 사연을 밝힌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는 촬영 중 촬영 세트와 소품을 부쉈던 에이핑크의 넘치는 파워를 공개한다. 현장 스태프들은 힘 좋은 에이핑크의 모습을 보고 매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이핑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비스트의 이기광은 촬영 당시 에이핑크 멤버 중 상대 역할을 가장 훌륭하게 소화해 낸 사람을 선정하기도 했다.

22일 방송에서는 시크릿의 선화와 효성이 일일앵커로 변신, 에이핑크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다. 걸그룹 선배인 그녀들은 뉴스의 진행보다는 새로운 걸그룹에 난색을 표하며 묘한 질투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4월 22일(금)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재방송은 4월 24일(일) 밤 10시.


오늘의 뉴스 내용에 대해 중점적인 소식을 요약한 <오늘의 주요 뉴스>,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들을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 고발>,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홈페이지(http://apink.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핑크 뉴스’ 방송 기념으로 시청소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쥬시꾸띄르의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