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캡티바, 일반 고객대상 오프로드 시승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GM 쉐보레 캡티바, 일반 고객대상 오프로드 시승 행사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nacpress.com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4월 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충북 충주시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캡티바(Chevrolet Captiva) 오프로드(Off-road)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지엠은 이달 초 출시한 리얼(Real) SUV 캡티바의 매력을 예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60여명의 예비 고객을 1박 2일 동안 충추호 인근으로 초청, 온/오프로드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캡티바는 리얼 SUV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뛰어난 정숙성과 승차감을 자랑한다”며, “드러난 수치만으로 차량의 성능을 평가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캡티바를 시승하고 그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행사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시승행사에 참가한 천석봉(42세)씨는 “강인하고 공격적인 캡티바의 스타일에 매료되어 정통 오프로더에 충실한 지 기대가 컸다”며, “직접 시승을 해보니 넘치는 힘과 민첩한 움직임에 믿음이 가고, 특히, 험로주행 능력이 뛰어나면서도 승차감이 우수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캡티바는 2.2리터 VCDi 유로5 디젤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파워풀 하고 정교한 주행성능을 실현했다. 2.2리터 디젤엔진은 고압 커먼레일 연료분사 시스템과 첨단 가변 인터쿨러 터보차저를 적용해 최고출력 184마력(3,800rpm) 및 최대토크 40.8kg.m (1,750~2,750 rpm)의 고성능을 발휘한다.

뛰어난 실내정숙성과 첨단 능동 안전장비 또한 캡티바의 자랑. 캡티바는 획기적인 엔진 소음 진동 저감 기술을 비롯, 고성능 흡차음 패키지, 최첨단 전자식 주행 안정 제어장치(ESC: Electronic Stability Control system) 등을 적용해 정숙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구현했다.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