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라 동해야, 동해(지창욱)와 봉이(오지은) 웨딩사진 공개
상태바
웃어라 동해야, 동해(지창욱)와 봉이(오지은) 웨딩사진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KBS 1TV 일일연속극 <웃어라 동해야> (극본:문은아/연출: 김명욱, 모완일)의 동해(지창욱 분)와 이봉이(오지은 분)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극 중 두 사람은 온갖 어려운 난관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지켜내고 마침내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 지난 주 서울의 한 호텔 예식장에서 진행된 결혼식 촬영장에서 동해와 봉이는 연신 웃음 띤 얼굴로 사랑스러운 눈빛을 교환해 실제 신랑, 신부를 연상시킬만큼 행복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동해 역의 지창욱은 “연기자로 데뷔한 후 결혼식 장면은 처음 촬영한 것이라 많이 긴장되고 얼떨떨하다. 하지만, 극 중에서 사랑하는 사이인 봉이와 결혼식을 하게 돼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이 날 촬영장에는 정영숙, 도지원, 임채무, 이보희, 김유석, 박해미, 알렉스, 주연 등 극 중 양가 집안 식구들이 총출동해 실제 결혼식장을 방불케하는 들뜬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웃어라 동해야>는 도진(이장우 분)과 혜숙(정애리 분)이 카멜리아호텔의 경영권을 빼앗기 위해 꾸민 계략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동해와 봉이의 결혼식이 진행되는 도중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예정이라 극의 긴장감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결혼식 장면은 4월 26일 밤 8시 25분 <웃어라 동해야> 146회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KBS)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