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보문고,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6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아/아동 도서 최대 81% 할인에 체험학습 대전, 영업점별 사은행사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5월 15일까지 ‘통큰할인 & 더큰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아동도서 1만원 이상 무료배송은 물론 최대 8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교보문고 READ 독서행동검사 응시권, 월포켓, 다기능 백인백 파우치 등 금액대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매주 1명씩 교보문고 드림카드 30만원 권도 추첨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 (www.kyobobook.co.kr/event/eventViewByPid.laf?eventPid=10146&classGb=KOR&PRE=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학습 대전’은 가정의 달 5월에 자녀와 함께 눈과 입으로 즐기고, 몸으로 배울 수 있는 인터넷교보문고가 엄선한 6가지 기획 프로그램이다. 아이와 함께하는 ‘퓨전떡 요리교실’, 배움 아카데미 ‘북아트 배우기’,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 양수리 과수마을 ‘유기농 딸기따기 체험’, 대학교 탐방 ‘도시탐험대’, 병아리 ‘역사탐험대’ 등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인터넷교보문고 어린이도서 페이지 (www.kyobobook.co.kr/prom/2011/general/exp/2011_exp_main.js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교보문고 마일리지와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어 회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체험학습 프로그램 신청 고객에게는 '함께하면 좋은 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해 관련 책이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포함한 16개 영업점에서는 5월 한달 간 ‘어린이코너’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행사도서 2권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동용 우의를 선물한다. 인터넷 정기메일에서 제공된 어린이 할인쿠폰도 영업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도서 구매시 국일미디어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 4000원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