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 포켓몬빵 하나로 닌텐도DS 포켓몬 게임을 점령!
상태바
샤니, 포켓몬빵 하나로 닌텐도DS 포켓몬 게임을 점령!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6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삼립식품(대표 조상호)은 국내 제빵시장의 성수기로 도래되는 5월을 맞이해 국내 식품업계 캐릭터 제품군의 선두주자인 ‘샤니 포켓몬빵’의 100% 당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삼립식품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100% 당첨 이벤트로써 ‘샤니 포켓몬빵’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한정 이벤트를 7월 28일까지 시행한다.


닌텐도 DS의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게임 소프트웨어 발매 기념으로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판매하는 '샤니 포켓몬빵' 안에 동봉된 띠부띠부씰 뒷면의 행운번호를 포켓몬 글로벌 링크(http://www.pokemon-gl.com)에 입력하면 7마리의 「이브이」진화형 포켓몬 '샤미드', '쥬파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레이시아' 중 1마리를 랜덤으로 만날 수 있다.


7종의 「이브이」 진화형 포켓몬은 오직 ‘샤니 포켓몬빵’의 띠부띠부씰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이렇게 받은 「이브이」포켓몬은 닌텐도 DS의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게임에서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이와는 별도로 응모자 중 매일매일 3명에게 포켓몬빵 1박스를 선물하는 '포켓몬빵 매일매일 간식이벤트'와 초, 중, 고교의 단체등록 응모자 중 매월 추첨을 통해 총 200개 학급에 포켓몬빵 1박스를 선물하는 '포켓몬빵 단체 간식이벤트'가 시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샤니 포켓몬빵 홈페이지(http://www.shany.co.kr/pokem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립식품의 ‘샤니 포켓몬빵’의 대표 제품으로는 '로켓단의 못말려 초코롤', '벗겨먹는 고오스', '빛나의 초코파운드', '해너츠의 두맛초코크림빵', '프로젤의 초코스틱도넛', '이상해씨의 초코팡팡' 등 6종으로 학교 매점이나 집앞 마트 등 전국 어디서나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700원이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