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날, 첫 무대 뒤 비하인드 공개!
상태바
에이핑크 데뷔 날, 첫 무대 뒤 비하인드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지난 21일 데뷔한 걸그룹 에이핑크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4일 SBS ‘인기가요’ 데뷔무대에서 타이틀곡 <몰라요>를 공개했다. <몰라요>는 ‘요정돌’, ‘무공해 아이돌’이라는 애칭에 걸맞은 깨끗하고 순수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4월 29일(금) 밤 11시 30분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데뷔 무대 준비를 위한 치열한 연습 과정 및 데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48시간 동안 이른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카메라로 담아낸 데뷔 직전 에이핑크의 스토리를 통해 솔직한 그녀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이핑크의 엄친딸로 알려진 홍유경은 아니라 뛰어난 학업 실력으로 받은 상장과 미국 유학시절의 치어리더 경력, 비올라 연주 등 다양한 재능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4월 29일(금)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인피니트의 김성규와 이성종이 일일앵커로 변신, 에이핑크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다. 재방송은 5월 1일(일) 밤 10시.


‘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 오늘의 뉴스 내용에 대해 중점적인 소식을 요약한 <오늘의 주요 뉴스>,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들을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 고발>,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홈페이지(http://apink.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한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핑크 뉴스’ 방송 기념으로 시청소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쥬시꾸띄르의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