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워터 슈즈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워터 슈즈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랙션 그립 사용하여 젖은 땅, 미끄러운 바닥에 최고의 접지력 제공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아디다스(www.adidas.com)는 2011년 워터 슈즈, ‘보트 CC 레이스 (BOAT CC LACE)’를 선보인다.


유러피언 스타일의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된 보트 CC 레이스는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주고 땀과 열기는 날려보내주는 아디다스만의 독점 기술력인 ‘클라이마쿨(ClimaCool®)’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투습성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발을 더욱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클라이마쿨은 습기를 약 20%까지 줄여주며, 신발과 양말 안의 땀을 약 50%까지 줄여준다. 특히 발등 부분을 부드러운 소재로 사용해 맨발에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으며 발뒤꿈치 부분 또한 스트레칭 소재를 사용하여 발과의 밀착감을 더욱 증대시켰다.


신발의 밑창엔 산길이나 비탈길 등 울퉁불퉁하고 거친 지형에서 지면과 신발을 최대한 밀착시켜주는 트랙션 그립을 사용하여 젖은 땅 또는 미끄러운 땅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밑창의 물 빠짐 기능은 물놀이에도 적합하다.


보트 CC레이스는 성인 제품은 물론 키즈 제품도 출시되어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편안히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슈즈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용 7만 5000원, 키즈용 5만 9000원으로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