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에스티코), 직장인을 위한 구매 사은 행사 실시
상태바
STCO(에스티코), 직장인을 위한 구매 사은 행사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셔츠&타이 코디 전문점 STCO(에스티코, www.thestco.com 대표 김흥수)는 4월 28일부터 5월 5일(8일간)까지 “ 양말이 닳도록 열심히 일하는 당신에게” 라는 구매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장인이 주 고객층인 STCO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는 전국 250개의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기존 STCO 고객을 위해서는 정장 구매시 동일 품번의 바지 1벌 무료 증정과 29,000원 이상 제품 구매시 2만원 상당의 양말 5족 셋트를 증정하며, 신규 고객은 STCO 회원 가입 신청 후 당일 구매 금액 5만원 이상시 양말 5족 셋트를 증정한다.

한편, 아이폰 유저를 위한 “STCO 셔츠타이코디 어플 다운” 이벤트도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셔츠 타이 코디 어플을 활용해 코디한 모습을 트위터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 본인이 코디한 셔츠 타이 제품을 증정 한다. STCO 어플에는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STCO의 1만원권, 5만원권 상품권이 선착순 다운로드 가능하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WWW.THESTCO.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