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망,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망,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다양한 재미와 푸짐한 게임아이템이 한번에
- 자신의 교복사진 올려서 스쿨룩 아이템 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캐주얼게임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http://pmang.sayclub.com/raycity)에서는 12일부터 16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오픈한다. 모든 유저는 게임 속 모든 남자 NPC(Non Playable Character)로부터 사탕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사탕은 게임 속 마을에 아이템변환 NPC에게서 사탕가루로 변환이 가능하다. 사탕가루를 상점에서 구입한 4*4 빙고지에 채워 1줄의 빙고를 완성하면 공구상자, 스틸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증정된다.

뮤직레이싱 ‘알투비트’ (http://r2beat.pmang.com)는 화이트데이와 개학을 맞이한 중?고등학생을 위한 ‘꽃남 꽃녀 스쿨룩 컨테스트! 인기 캔디를 받아라!’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교복사진을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남?여 교복사진 4장씩을 선정하고, 10일부터 유저들이 투표를 진행해 최고의 스쿨룩을 선정하게 된다.

투표는 로그인시 지급되는 캔디를 가지고 할 수 있으며, 이성에게만 가능하다. 선정된 교복은 게임 속 스쿨룩 아이템으로 제작되게 되며, 선정된 유저에게는 제작된 아이템을 영구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쿨룩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밀리터리 FPS ‘스페셜포스’ (http://specialforce.pmang.com)는 13일부터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이동속도를 높여 주는 ‘러브두건’ 아이템 3일 권을 매일 지급한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