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 아들과 딸이 함께한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 아들과 딸이 함께한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엘르>코리아는 "좋은 학교에서 좋은 교육을 받고, 원하는 직장에서 자기 꿈을 실현하는 것만큼 '아이 엄마'가 되는 일도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키즈 도네이션 캠페인을 개최하였다.


2011년의 대한민국 주요 이슈는 아무래도 저 출산율이다. 2010년 UN 발표 출산율 전 세계 186개국 중 184위, 2016년 노인 인구가 유소년 인구 수 추월 예상, 2026년 인구 5명 중 1명이 65세 이상, 심지어 2050년에는 노인 인구가 전체 인구 중 38% 차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20~30대 여성들 중 이 문제를 심각하게 인식하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하는 의문에서 <엘르>의 키즈 도네이션 캠페인은 시작되었다.


여기에 이달 구찌 키즈 라인을 론칭하는 구찌 코리아가 파트너로 참여했다. 구찌 코리아는 키즈 라인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이들과 엄마를 돕는 자선기금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의 참여스타는 가수 ‘이현우’와 아들 ‘동하’, 배우 ‘이윤미’와 딸 ‘아라’, 방송인 ‘이혜원’과 딸 ‘리원’, 아들 ‘리환’ 등이다.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은 때로 아이가 자신을 도와주고 위로해줄 때가 많아 서로가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된다는 것의 의미를 인터뷰에서 공개하였다.

아이로 인해 더 많은 행복감을 느낀다는 셀러브리티들, 그들의 솔직한 <엘르>와의 인터뷰가 아이로 인해 더욱 삶이 빛난다는 것을 실감하게 해준다.


셀러브리티와 2세의 보다 아름다운 화보들과 솔직한 그들의 인터뷰는 <엘르> 5월호 본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5월 중 패션 채널 엘르 엣티비(ELLE atTV)의 <인스파이어 나우> 프로그램에서도 촬영 현장을 볼 수 있다.

더불어, <엘르> 기사는 ‘엘르’의 홈페이지(www.elle.co.kr)와 ‘엘르 엣진’의 사이트(www.atzine.com)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르)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