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타크래프트Ⅱ「3D 스페셜 리그」 개최
상태바
LG전자, 스타크래프트Ⅱ「3D 스페셜 리그」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국내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대규모 3D 게임 대회인 「스타크래프트 Ⅱ 3D 스페셜 리그」를 개최, 전국 규모의 대대적인 시네마 3D 마케팅 파상 공세를 펼친다.


LG전자는 1일 광주를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서울, 인천,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6대 도시를 돌며 예선 게임 리그를 열고, 최종 결승전은 18일 서울에서 개최한다.


LG전자는 게임 진행과 더불어 각 행사장과 시내 주요 지점에 시네마 3D TV, 노트북, 모니터 등 시네마 3D 풀 라인업 체험관과 이동 홍보 차량 등을 대거 투입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 공세를 강화, 전국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각 게임 대회 참여 인원과 체험관 관람객은 총 20여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을 대상으로 시네마 3D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이 행사는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시네마3D 대국민 체험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LG 시네마3D 게임 페스티벌의 연장선에서 공격적인 3D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전국 규모로 확대 국내 3D 시장의 주도권을 장악하고자 기획됐다.


또, LG전자는 이 행사를 통해 눈이 편안하고, 가볍고 배터리 충전이 필요 없는 하나의 3D 안경으로 모든 3D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 3D 의 차별화된 기술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시네마 3D가 3D의 대세임을 공고히 하고 유통업체와의 다양한 기념행사도 전국적으로 펼쳐 제품 판매 확대도 꾀한다.


게임 리그에서 펼쳐질 3D 게임은 시네마 3D 모니터로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여러 대의 시네마 3D TV와 노트북 및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경기 중계를 3D로 즐길 수 있다.

각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16명은 오는 6월 초 서울에서 본선 경기를 치르며, 최종 결승 진출자는 18일 최종 승부를 가린다. 16강부터 결승까지의 모든 경기는 곰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시상금은 시네마 3D 제품 등의 부상을 포함해 총 5천만 원 상당이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55인치 시네마 3D TV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사상 최대 3D 게임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발판으로 기세를 몰아 전국 규모의 본격적인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다.”라며 “이를 통해 경쟁사에서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시네마 3D만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전국의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 리그에 참여를 원하면 누구나 행사 홈페이지 (http://www.cinema3d.co.kr/)나 행사 현장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