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 드라마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상태바
SBS 새 월화 드라마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마이더스> 후속으로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SBS새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 연출 김수룡·권혁찬)가 방송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그 인기에 힘입어 제작발표회를 SBS고릴라 생중계로 진행하기로 결정됐다.


SBS새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 역은 배우 강지환이, 국가 보증 엄친딸 공아정 역은 배우 윤은혜가 주연을 맡아,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벌어지는 두 남녀의 달콤살벌한 결혼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다. 강지환·윤은혜라는 한류스타들이 주연을 맡아,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lie)에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1만여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첫방송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무척이나 뜨겁다.


이에, 첫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없는 제작발표회 현장을 보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해, 오는 3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제작발표회 현장을 SBS고릴라와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lie)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 소식에 팬들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윤은혜의 또다른 상큼발랄한 모습, 벌써부터 기대된다.", “첫방송 기다리기 힘든데, 제작발표회라도 먼저 볼 수 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강지환·윤은혜 커플, 어떤 그림일지 궁금하네요! 제작발표회 무지무지 기다리고 있어요” 등으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SBS 관계자는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강지환 윤은혜 성준 조윤희 홍수현 류승수 박지윤 등 그 어떤 드라마보다 많은 연기자들이 제작발표회를 찾아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SBS고릴라 생중계를 시청하며, 국내외팬들이 함께 공감로그를 통해 대화를 하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며 제작발표회 생중계를 더욱 즐길 수 있는 팁도 함께 전했다.

오는 3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발표회의 SBS고릴라 생중계 및 티저 예고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lie)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내게 거짓말을 해봐> 첫방송은 오는 9일 밤 9시 55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