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49일 이요원의 출시!
상태바
SBS 드라마 49일 이요원의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SBS 드라마 스페셜 <49일> (극본 소현경, 연출 조영광,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에서 빙이경이 드디어 첫번째 눈물을 얻으며 새로운 전개를 맞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눈물 목걸이’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송이경(이요원 분)에 빙의된 신지현(남규리 분)을 팬들이 일명 ‘빙이경’이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있는데, 그녀는 본인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세 명의 소중한 눈물 세 방울을 모으는 눈물 목걸이를 늘 착용하고 다닌다. 이 상품은 극의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함으로써, 시청자들로부터 “아, 나도 빙이경 목걸이 갖고 싶다.”, “어디에서 눈물 목걸이를 구할 수 있나요?” 등의 문의를 무척 많이 받았다.

출시된 ‘빙의경 눈물 목걸이’는 TV 속 상품과 동일한 핸드메이드 유리공예 제품으로, 눈물 한방울-눈물 두방울-눈물 세방울-일곱빛깔 등 다양한 팬던트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눈물 한방울-눈물 두방울-눈물 세방울 팬던트는 빙의경의 목걸이와 동일하며, 일곱빛깔 팬던트는 각 빛깔마다 열정-탱고 등 각각의 특별한 의미도 지니고 있다.

‘빙이경 눈물 목걸이’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눈물 목걸이는 많은 의미를 담고 있어 드라마 애청자들의 소장용으로도, 친구들끼리 우정 목걸이로, 또는 연인끼리 주고받는 선물로도 모두 손색없을 만큼 좋고, 활용도도 다양하다.”고 전했다.

‘빙이경 눈물 목걸이’는 르보그(http://www.levogue.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3만 9천원. (사진=SBS)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