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CNBLUE) 정용화, 드라마 주연으로 발탁!
상태바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드라마 주연으로 발탁!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6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방영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에 정용화가 주연으로 캐스팅 된 소식을 접한 아시아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정용화는 2009년 가을 SBS에서 방영한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데뷔했다. 극중 정용화는 여주인공인 박신혜를 짝사랑하는 강신우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 잡은 바 있다. 특히 ‘미남이시네요’는 일본 및 아시아 지역의 수출된 뒤 각 나라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미남이시네요’ 열풍을 일으켰다.


그러나 정용화는 ‘미남이시네요’ 이후 씨엔블루 활동에 주력하느라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상황. 아시아 팬들은 정용화가 ‘넌 내게 반했어’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는 소식을 들은 뒤 “연기자 정용화를 기다렸다”, “빨리 드라마가 방영되었으면 좋겠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 뮤직 측은 “정용화가 아무래도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를 했다보니 연기하는 모습을 기다린 팬들이 많은 것 같다”며 “아시아 팬들이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뒤 본인도 더욱 드라마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현재 후속곡 ‘LOVE GIRL’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