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에이핑크(A Pink), 숙소 생활 대공개!!
상태바
신예 걸그룹 에이핑크(A Pink), 숙소 생활 대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요정돌 에이핑크의 적나라한 숙소 생활이 대공개된다. 에이핑크 멤버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담아내는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순수하고 상큼할 것만 같았던 그녀들의 반전 모습이 밝혀진다.

향기로 가득한 숙소일 것이라는 제작진의 예상과는 달리 수수하고 털털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에이핑크.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이 더 많았던 그녀들의 숙소에서 신인 그룹다운 헝그리 정신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완벽한 안무를 선보이기 위해 발레교습을 하는 에이핑크의 모습 및 탤런트 김남주와 동명이인으로 가요계의 내조의 여왕으로 사랑 받고 싶다는 김남주의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핑크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에이핑크 뉴스’는 5월 6일(금) 밤 11시 30분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방송된다. 비스트의 ‘숨’, 포미닛의 ‘거울아 거울아’ 등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에이핑크의 매니저 이정아 씨가 일일앵커로 변신, 에이핑크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다. 닮은꼴 외모로 남매로 통하는 이들은 뛰어난 진행 실력을 선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 뉴스’는 한 주간 그녀들에게 벌어진 사건, 소식을 뉴스에서 사용되는 자막, 편집, 효과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정통 뉴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 스타 6mm 다큐 프로그램. 오늘의 뉴스 내용에 대해 중점적인 소식을 요약한 <오늘의 주요 뉴스>, 에이핑크에 대한 재미있는 이슈거리들을 시청자 고발처럼 밝히는 <현장 고발>, 멤버 한 명에 대한 심층적인 인터뷰를 다룬 <이주의 화제 인물>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홈페이지(http://apink.trende.co.kr)에서 미방영 영상 및 멤버들의 이야기 공개 및 인터넷 다시보기 서비스(VOD)도 진행한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에이핑크 뉴스’ 방송 기념으로 시청소감을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쥬시꾸띄르의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