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예방 협약 체결
상태바
더바디샵,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예방 협약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0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nacpress.com ]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9일, 아동?청소년 인권 보호 인식 증진을 위해 보건복지부 산하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더바디샵의 주요 매장중의 하나인 강남점에서 양측 담당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2009년부터 ‘아동?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을 지속해 온 더바디샵은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이 올해 새롭게 론치한 ‘STOP&LOVE 캠페인(STOP 아동학대 & LOVE CHILDREN)’이 자사 캠페인의 취지와 잘 부합 돼 이번 협약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양측의 공동의 노력을 통해, 아동 인권보호에 대한 범사회적인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부문 오미경 상무는 “최근 몇 년간 아동 인권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긴 했으나 여전히 우리 주변에서 아동의 권리가 침해 당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며 “아동?청소년 인권보호는 사회구성원 전체가 나서서 해결해야 할 공동의 과제이며 이번 더바디샵-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의 공동의 노력을 통해 아동 인권보호 캠페인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지난 2009년부터 '아동 및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을 전세계 60개국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아동 청소년 성폭력 및 성매매 관련 의무 교육에 대한 법률적 제도 마련을 위해 서명 운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바디샵은 오는 20일부터 한달 간 아동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 제품으로 지정된 스윗 레몬 샤워젤의 판매금에 대해 수익금 일부를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엑팟(ECPACT)코리아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더바디샵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타이거JK-윤미래 부부와 함께 기부금 마련 행사 이벤트를 더바디샵 명동점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18만 명의 서명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의 성폭력 및 성매매 예방 교육 의무화를 골자로 한 관련 법안 통과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