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타운 성유리, 파격적인 금발머리 변신 화제!
상태바
로맨스 타운 성유리, 파격적인 금발머리 변신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1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2011년 5월 11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수목극 '로맨스 타운' 1회 분에서 성유리는 일명 24K 순금 역에 맞게 금발머리를 한 채 핫팬츠를 입고 화끈한 블링블링 클럽 스타일을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4월 17일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성유리는 왕년의 핑클 시절에도 보여준 적 없는 화려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섹시미를 여과 없이 발산했다. 특히, 7시간이 넘도록 화끈 댄스를 추는 등 촬영시간 내내 장내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의 댄스 촬영에도 불구하고 성유리는 NG 한 번 없이 OK사인을 받으며 가발이 벗겨질 정도로 열정을 다했다. 이를 본 스태프들은 "역시 핑클의 성유리"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성유리는 이번 촬영을 위해 과거 핑클 시절의 안무가를 직접 찾아가 특별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는 아침부터 밤까지 촬영하느라 힘든 상황에서도 "오랜만에 춤을 추니까 재미있다"며,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 무엇보다 성유리가 금발 가발을 쓰고 나타나자 현장의 스태프들은 "미모의 서양인 같다", "인형 같다"며 자체발광 미모에 감탄을 쏟아냈다.


드라마 '로맨스 타운' 제작사는 "앞으로도 순금이 왕년의 댄스실력을 발휘하는 장면이 또 있을 것 같다"며, "모든 배우들이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러 넣기 위해 고민하고 저마다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있어 장면장면이 흥미로울 것이다. 1회부터 순금의 이야기가 아기자기하고도 박진감 넘치게 진행된다. 순금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과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식모들의 이야기를 작품으로 KBS 2TV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5월 11일 첫 방송된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