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델타 항공사와 파트너쉽 채결
상태바
아고다, 델타 항공사와 파트너쉽 채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3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priceline.com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에서 델타 항공사(NYSE: DAL)와 파트너쉽 채결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델타 항공 고객들은 스카이 마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델타 항공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이며 매년 1억 6천만여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00여 개 이상의 여객기와 암스테르담, 나리타 및 파리 같은 대도시에는 국제 허브를 소유하고 있으며 아메리카 대륙 곳곳에도 여러 허브를 소유하고 있다. 델타 항공은 현재 64개국에 346개의 목적지를 연결하고 있다.


30년째 진행되고 있는 스카이 마일 프로그램은 여행 업에서 가장 오래되고 성공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델타, 델타 셔틀, 델타 커넥션 및 스카이 팀 파트너사의 항공을 사용하면 100% 마일 적립이 가능하며 타 항공사, 호텔 예약 및 은행 파트너를 통한 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괌, 한국 및 필리핀에서는 제휴 신용 카드를 통한 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더욱 나아가서 델타는 차 대여 및 호텔 예약 등 새로운 마일 적립 방법을 선보이고 있다.


다국어 제휴 홈 페이지를 통해 델타 고객들은 13만여 개 이상의 아고다 호텔을 볼 수 있으며 편리하게 호텔 예약도 할 수 있다. 영어가 불편한 고객들은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한국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태국어, 불어 및 독일어를 포함한 32개의 언어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고 스카이 마일을 적립하면서 호텔 요금의 4%에 해당하는 아고다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북 아시아 담당인 윌프레드 팬(Wilfred Fan)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델타 항공사의 수많은 고객들에게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수천 개의 호텔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아고다 사이트와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는 델타와 스카이 팀의 아시아 목적지에서 사용하는 모든 언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카이 마일 프로그램과 마일리지 보너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delta.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