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김병만 선생의 피겨 스케이팅 실력은 과연?
상태바
달인 김병만 선생의 피겨 스케이팅 실력은 과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지난 주, SBS 일산 스튜디오에 제작된 아이스링크에서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의 첫 촬영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녹화에서는 10인의 스타들이 출사표를 던지는 화려한 아이스댄싱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100 여명이 넘는 관객들은 공연이 끝날 때마다 스타들을 향한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내었다.


<키스앤크라이>의 출연을 통해 난생 처음 스케이트를 접한 김병만은 평소 개그콘서트 촬영장까지 피겨전용 인라인 스케이트로 출근하며, 균형감각을 익히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훈련을 이어가는 등 각고의 노력을 보였다.


김병만은 이날 공연에서 쿵푸의 달인으로 변신! 화려한 무술 실력은 물론, 얼음 위에서 앞구르기를 선보이는 재치 만점 퍼포먼스로 데이비드 윌슨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또한 재미있는 애드리브 액션을 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김병만은 공연을 하는 내내 촬영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블랙스완으로 변신한 손담비, 정열적인 탱고여인의 매력을 발산한 크리스탈, 딸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이아현, 스피드스케이팅과 피겨를 접목한 색다른 퍼포먼스를 공개한 이규혁 등! 10인의 스타들은 빙판 위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키스앤크라이>의 심사위원은 김연아와 피겨 안무가 데이비드 윌슨, 피겨국제심판 고성희, 공연계의 거장 김장훈으로 구성되었으며 객석의 반응을 반영하는 ‘100명의 장미평가단’이 다섯 번째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여하였다.


과연, 최고의 점수를 받은 1위 스타는 누구일까? 5월 22일 6시 40분 그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SBS)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