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불후의 명곡2 제작발표회에 주역 아이돌이 한자리에 뭉치다!
상태바
[NAC포토] 불후의 명곡2 제작발표회에 주역 아이돌이 한자리에 뭉치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7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지난 16일 오후 1시 여의도 KBS 신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불후의 명곡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KBS 전진국 예능국장은 “아이돌이 명곡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재해석해서 무대 위에서 경합을 펼칠 것”이라면서 “대중가요의 참맛을 들려주겠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화제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 제의를 거절하고 <불후의 명곡>을 선택해 화제가 된 아이유는 “‘나가수’에 출연하고 있는 선배들은 이미 가요계의 전설인 분들이며, 자신이 출연하는 것은 경력부족, 실력부족인 것 같았다”고 이유를 밝혔다.

또한 “<불후의 명곡2>는 선배들의 노래를 배우고, 편곡을 해서 부르는 배울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했다”며 “10~20년이 지나서 충분히 내공을 쌓아 실력이 올라갔을 때 ‘나는 가수다’에 꼭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오는 6월 4일 첫방송이 예정인 <불후의 명곡2>는 신동엽과 김구라가 진행을 맡았고, 아이유, 슈퍼주니어 예성, 샤이니 종현, 비스트 요섭, 씨스타 효린, 2AM 창민 등 인기 절정의 아이돌이 출연하며 첫 방송을 시작한다. (사진=KBS)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