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론칭 이래 최초 파격 할인 쉐어핑 진행
상태바
투쿨포스쿨, 론칭 이래 최초 파격 할인 쉐어핑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nacpress.com ] 디자인뷰티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금일 SNS 착한 나눔 쇼핑 ‘쉐어핑(www.shareping.com)’에 참여한다.


쉐어핑은 아인스 M&M이 운영하는 PS엣샵(www.psatshop.com)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와 일일 바자회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NGO 단체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신개념 SNS 나눔 쇼핑이다. 가정의 달인 5월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 빈곤가정을 돕는 ‘희망 가정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투쿨포스쿨’은 화장품 전문 체인점 토다코사가 론칭한 브랜드로,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안케 웨크만 및 신진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실용적인 화장품을 앞세워 학생 및 직장인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쉐어핑에서는 ‘투쿨포스쿨’은 메이크업 세트 40% 파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32개의 인기 제품 7종 체험키트 구성을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는 지난 2009년 론칭 이후 전례를 찾아볼 수 있는 매우 파격적인 혜택이기 때문에, 매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쉐어핑의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파격 할인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네티즌이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먼저 엣지 있는 시크 메이크업을 위한 ‘조이 세트’는 시크한 소녀 캐릭터 조이가 그려진 ‘조이 파우치’, 비비 크림, 잡티 커버용 컨실러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담겨 있는 멀티 파운데이션 ‘애프터스쿨 비비파운데이션 런치박스(촉촉 타입)’, 그리고 생기 넘치는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밤 ‘맥스 인 포켓(3색 중 택1)’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러블리 메이크업을 위한 ‘시에나 세트’는 스마트걸 시에나가 그려진 ‘시에나 파우치’, 헤어 컬러에 맞게 눈썹 연출이 가능한 2색상 아이브로우와 롱라스팅 블랙 젤 아이라이너가 함께 담겨있는 ‘아이 디자인박스(블랙)’와 고광택 펄 함유로 예쁜 소녀의 뺨을 만들어주는 ‘플레이치크 엔젤 블러셔(2색 중 택1)’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되는 투쿨포스쿨 인기 제품 7종 체험키트는 모로코 가슬 폼클렌저(5개), 울트라 하이드로 크림(5개), 겟레디 듀얼 프라이머(5개), 듀얼 커버 비비 크림(5개), 핑크걸 젤리베이스(5개), 블랜딩 크림 비비(5개), 모닝 퀵스텝 티슈 정품(1개), 애플존 버터플라이 마스크 정품(1개) 등 총 32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쉐어핑과 PS엣샵을 운영하는 아인스M&M은 엘르(ELLE), 엘르걸(ELLE girl), 루엘(LUEL) 등 패션 매거진을 발행하는 HEM KOREA의 모회사로 축적된 패션 컨텐츠를 활용해 케이블 TV 채널 엘르엣티비(ELLE atTV), 온라인 사이트 엘르엣진(ELLE atZI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운영하는 종합 멀티 미디어 회사이다.


NAC미디어 한호 기자 / monoh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