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49일, 이후 이야기에 대한 함구령 내려졌다!
상태바
드라마 49일, 이후 이야기에 대한 함구령 내려졌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49일’(소현경 극본, 조영광 연출, HB엔터테인먼트 제작)에 결말을 앞두고서 단단히 함구령이 내려졌다.


3월 16일 첫방송된 ‘49일’은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졌던 지현(남규리 분)이 지난 18회 방송분에서 순도 100%의 진실된 눈물 세 방울을 찾으면서 드디어 눈을떴다.


이 때문에 방송 2회를 앞둔 현재 지현을 둘러싼 49일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또 다른 전개가 마련되었는데, 제작진은 지난 첫 눈물의 주인공에 대한 함구령을 내린 것처럼 결말에 대해서도 입단속에 나선 것. 심지어 드라마 홈페이지(http://tv.sbs.co.kr/49)에 공개되는 현장사진에 대해서도 조심하고 있을 정도이다.


특히, ‘49일’이 지난 5월 12일 18회 방송분에서 지현이 눈을 뜨면서 끝난 직후 방영된 ‘한밤의 TV연예’에서 ‘49일’ 주인공들이 출연해 “결말에 이르러 큰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후 게시판 등에서는 “스케줄러 이수가 지현을 살려준 대신 이경을 데리고 간다”, “눈물 세 방울의 주인공은 한강, 이경, 그리고 서우다”, “지현이 눈을 뜬 뒤 민호에게 복수를 감행한다”는 숱한 이야기 등을 포함해 심지어 가짜 스포일러까지 등장한 상황이다.


이에 제작진은 “현재 ‘49일’은 극중에서 드디어 눈을 뜬 지현이 지난 49일에 대해 과연 기억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스케줄러가 된 이수가 이경을 실제로 다시 만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하면서 수많은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며 “이 모든 건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드리겠다”며 많은 시청을 부탁했다.


한편, 드라마 ‘49일’은 진실한 눈물을 찾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으며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에도 당당히 등극했다. 5월 25일 부터는 이민호, 박민영, 이준혁 주연의 ‘시티헌터’가 방영된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